강화에 사는김명호 집사임니다.

지나간주는 몸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교회 예배를 참석치 못해서 3시이후 교회 사이트에 들어가서 설교 말씀으로 집에서 말씀의 은혜를 받았음니다.

그리고요 말씀만 올리지 말고 전 예배 과정을 전체다 올리지 못하는 사정이 있는지요?

그런데 주일 주보가 올려 있질 않아서 궁금 했음니다. 화요일 인가에 올려 졌더군요.  예전엔 예배 전날 토요일에 주보를 올려 주셔서 말씀에 해당되는 부분을 미리 미리 몇번 읽고 예배에 참석 하면 저 개인 입장에선 아주 좋던데요.

담당자 분은 바쁘시더라도 몸이 아파서 참석치 못한 분들을 위해서  수고! 좀! 해 주세요!!!!!!!!!!!!!!!.

그러고요 교회 홈페이지가 너무 썰렁 하네요.  말씀 조회수는 예전에 비해서는 폭발적으로 많이들 들어 오시는것 같은데  다른곳은 쓸쓸하네요.  저역시 오랫만에  자유나눔에 이글을 올리니까 할말은 없는데요.

청년 예배도 많이 활성화 되어서 기대를 해보곤 하는데 아직은 좀 그러네요.

내일 예배는 참석 여부가 내일 아침 몸 상태를 보아야 하겠네요.  호흡기 중질환이라 항상 겨울이 두렵고 조심 스럽네요

항상 교우 여러분들의 기도 덕분에 잘견디고 있는데 앞으로도 기도좀 많이 부탁 드림니다.

자꾸 짐을 지어 드려서 죄송하고 미안할 따름임니다.  항상 빚진 자로서 저 나름데로 기도 하겠음니다.

우리성복 중앙교회의 복음 활성화를 위하여 애쓰시는 담임 목사님과 당회와 각 전도회와 온교회 전체를 위해 기도 하겠음니다.

교우 여러분 건강 잘지키시고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네요.  조심 하시고 예배를 최고로 드려지도록 최선을 다 합시다.

감사 함니다.     할렐루야!!!!!!!!!!!!!!!